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우도 - 뷰도 맛도 완벽, 데니스카페

반응형

 

배를 타고 들어가는 곳이다 보니

도착과 동시에 신나는 기분이 가득한 우도

그 우도에서 가장 인상적이였던 곳은 뭐니뭐니해도

검멀레해변이다
그 풍경이 압도적으로 아름답고

환상적인 비경으로 모두가 매료되는
아름다운 곳이라 항상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이다


좀 더 편히 그 아름다움을 즐기고 싶어 찾은
데니스카페
사실 큰 기대나 생각없이

커피 한잔이 필요해 찾아 갔던 곳이라
카페인 충전이나 채울 생각이였는데
이 집 은근히 괜찮았다

 

검멀레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언덕위에 위치한 2층 뷰가 괜찮을 듯하여

들어간 후 메뉴판을 보다

아인슈페너 한잔과 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머뭇거리며 다시금 얘기를 꺼내시는 사장님은

딸기가 신선하지 못해 음료를 내기

힘들꺼 같다고 하였다

딸기 상태를 보여주셨는데

나쁘진 않아보여 괜찮다고 했지만

신경쓰이신다며 얘기를 해주시길래

메뉴를 변경해서 재주문을 하고
1층을 잠시 구경하며 기다리고 있었다

 

 

잠시후 준비된 메뉴를 내주시면서
딸기상태가 좋지않아

메뉴를 변경하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하시며

한라봉 아이스크림은 서비스로
드셔보시라고 준비하셨다고 하신다
주문한 메뉴만 주신다고 하더라도 괜찮았고

심지어 그 맛 또한 진심으로 좋았다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제대로 느껴지는 곳이여서 더욱 좋았던 듯 하다

 

 

아인슈페너의 고소한 땅콩과 부드러운 맛이

잘어우려져 너무나 좋았고
달콤하고 상큼한 한라봉 아이스크림
촉촉하니 달콤한 브라우니

그와 함께 창밖에 비추는 맑은 날씨의

검멀레 해변

깔끔하고 시원하게 빠져있는 내부 인테리어

무엇 하나 아쉬운 것 없이 너무도 좋았다

 

 

우도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봐야할 검멀레해변

그 곳을 달콤한 음료와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느끼고 싶다면
이 곳
데니스카페를 추천한다

 

 

 

반응형